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크의 타임스퀘어 스시로 회전초밥 다녀온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8. 28. 19:15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매일 11:00 - 21:00

    안녕하세요. 쿠크입니다

     

    요즘 같이 더운 날 타임스퀘어에 가서 쇼핑을 하다가 점심을 

    먹지 못해 나가기에는 너무 더웠는데.

    지나가다 들린 초밥집을 글로 남겨볼까 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회전초밥 스시로 입니다.

     

    손님은 많았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는 테이블 대신 1인석으로 안내받아 종업원분께서 이용방법을 설명 해주셨습니다.

     

    레일에 있는 초밥을 먹어도 되고 태블릿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릇의 색깔별로 금액의 차이가 있다고 하셨어요

    빨강 접시가 1700원이었는데 최근에 물가 때문에 1900원으로 올리셨다 하시네요.

    은색 2900원 검정 3600원 노랑 4700원

     

     

    게를 이용한 초밥 같은데 궁금해서 먹어봤는데...음

    저랑은 잘 안맞더라고요..

    역시 저는 날 것이 좋은 것 같네요 허허허

     

     

    초밥을 먹다가 보니까 레일에서 자동으로 떨어지는 초밥이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물어보니 신선도를 위해 일정 이상 이동한

    초밥들은 자동 폐기가 진행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음..nice 하네요

     

    그리고 여기서 식사만 해도 타임스퀘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더라고요. 자가용을 가져오신 분들은 영수증을 꼭 챙겨주세욥.

     

    요즘 회전초밥집이 잘 안 보이던데..

    우리집 근처에 영원히 나랑 함께 가자.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

     

Designed by Tistory.